반도체 초과이익 언급으로 당장 국장 나락가게 생겼어도 굿굿해주는 글이 올라와야 정상적인 주방글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당신은 5분 뒤 실신합니다”…삼성전자 갤럭시워치로 예측한다
- 04:29
- 조회 123
- 잡담
-
- 나는 이놈이 남은기간동안 어떤일을 벌일지 기대된다
- 04:14
- 조회 290
- 잡담
-
- 나는 기본소득 필요하다고 보는데 그걸 우리나라가 선두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 03:08
- 조회 508
- 잡담
-
- 연기금이 현대엘레베이터 샀구나
- 02:59
- 조회 558
- 잡담
-
- 미장 7월은 상승이라는 뷰가 많음?
- 02:51
- 조회 651
- 잡담
-
- 국민연금 미국주식 포트폴리오
- 02:48
- 조회 590
- 잡담
-
- 초과이윤 공론화 7월부터 본격화
- 02:41
- 조회 401
- 잡담
-
- 난 얼마전에 택시기사 아저씨 얘기듣고 알았는데 시골에 노인분들 마을회관같은데 밥차려주는 사람도 정부가 지원한대
- 02:36
- 조회 581
- 잡담
-
- 골드만삭스 - 한국, 개인 투자자 활동 및 과열 여부 진단
- 02:27
- 조회 905
- 잡담
-
- ㅇㅈㅅ 나 라면 먹었어 부럽지
- 02:01
- 조회 195
- 잡담
-
- ㅇㅈㅅ 덬들은 비혼이면 파이어하기까지
- 01:57
- 조회 643
- 잡담
-
- 시골 할머니들도 절망편이 있어 ㅠㅠ
- 01:54
- 조회 912
- 잡담
-
- 지방은 어떻게 될까
- 01:50
- 조회 413
- 잡담
-
- ㅇㅈㅅ 해외에서 여자전용 쉐어하우스 살아봤는데 왜 사람 가려받는지 이해됨
- 01:48
- 조회 910
- 잡담
-
- 핵전 -39% 임ㅋㅋㅋㅋㅋ
- 01:45
- 조회 601
- 잡담
-
- 울 할무니 보면 시골 할무니들이 생활하는게 거의 반려자(?)쉐어하우스야
- 01:43
- 조회 511
- 잡담
-
- 전에 티비에서 비혼 여성 장년분 3명이 같이 사는거 봤는데
- 01:38
- 조회 623
- 잡담
-
- ㅃ 걍 실버하우스가 평준화 됐음 좋겠어
- 01:35
- 조회 323
- 잡담
-
- ㅇㅈㅅ 비혼 여성전용쉐어하우스는 현실적으로 실이 더 많을까
- 01:28
- 조회 714
- 잡담
-
- 근데 본인 피같은 돈 걸면서 왜 검색조차도 안해볼까
- 01:26
- 조회 10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