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을 봤는데 욕 먹으면 개정색 빨면서 가암히 정치 얘기를 해? 하면서 빠따 잡냐고 주식이랑 상관없이 정치 얘기 하는 것도 아니고 할만 해서 파생된 얘긴데 어제는 그런거 없이 애플 욕만 했어 이게 2찍이라서 갑자기 욕하는게 아니라고
잡담 아니 근데 이재명 칭찬할땐 정치 얘기 잘만 하잔아...
258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몇번을 봤는데 욕 먹으면 개정색 빨면서 가암히 정치 얘기를 해? 하면서 빠따 잡냐고 주식이랑 상관없이 정치 얘기 하는 것도 아니고 할만 해서 파생된 얘긴데 어제는 그런거 없이 애플 욕만 했어 이게 2찍이라서 갑자기 욕하는게 아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