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오른 건 정부 업적인데 주주들이 고른 섹터가 죄다 내려가는 건 가격 정상화되는 거라잖아
그럼 국내 시장은 삼하 빼면 투자가치가 없단 건데 그런 국장 활성화시킨 정부는 거품 유도한 거지
그냥 지지자들이 싫음ㅠ 난 이재명 안 싫어해 근데 지지자들은 쟤네 뭔 말을 하는건지 모르겠음
코스피 오른 건 정부 업적인데 주주들이 고른 섹터가 죄다 내려가는 건 가격 정상화되는 거라잖아
그럼 국내 시장은 삼하 빼면 투자가치가 없단 건데 그런 국장 활성화시킨 정부는 거품 유도한 거지
그냥 지지자들이 싫음ㅠ 난 이재명 안 싫어해 근데 지지자들은 쟤네 뭔 말을 하는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