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붐 와서 주식오른건데 냅두면 잘갔을 장 맞지 https://theqoo.net/stock/426082599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09 잘되면 다 정부덕이고 못되면 다 세계시장탓이고어느 장단을 타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