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한테는 이미 끝난 일이야 계속 얘기해봤자 그래서 대통령 바꼈는데 어쩌라고?임 그냥 지금 대통령이 못하니까 야당 뽑는거
잡담 어떻게 내란당 찍어? <- 이게 정권교체된걸로 끝난거임
472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람들한테는 이미 끝난 일이야 계속 얘기해봤자 그래서 대통령 바꼈는데 어쩌라고?임 그냥 지금 대통령이 못하니까 야당 뽑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