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랑단이라서 오세훈이 됐다는데 그냥 부동산이 다임
그리고 그 부동산 문제는 서울을 넘어서서 그 주변지역까지 다 영향끼치고 있음 의식주에서 '주' 문제라서 사람들한테 다가오는게 다름
진짜 차라리 냅두던가 부동산 문제 하나로도 정권 넘어가게 생겼는데 환율 주식도 똥볼차니까 이건 뭐ㅋㅋ
그리고 그 부동산 문제는 서울을 넘어서서 그 주변지역까지 다 영향끼치고 있음 의식주에서 '주' 문제라서 사람들한테 다가오는게 다름
진짜 차라리 냅두던가 부동산 문제 하나로도 정권 넘어가게 생겼는데 환율 주식도 똥볼차니까 이건 뭐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