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랑단 타령만 하잖아
오세훈이 뭘 잘했냐고?
부동산 정책 말아먹는 이재명의 대항마 이미지니까 표가 거기로 갔지
구청장은 민주당이 이겼는데 왜 시장은 졌을지 분석할 생각은 안하고 오랑단 타령만 하는데 다음에도 지지 저러다 ㅋㅋㅋ
심지어 이번엔 허니문 지선이었음

오랑단 타령만 하잖아
오세훈이 뭘 잘했냐고?
부동산 정책 말아먹는 이재명의 대항마 이미지니까 표가 거기로 갔지
구청장은 민주당이 이겼는데 왜 시장은 졌을지 분석할 생각은 안하고 오랑단 타령만 하는데 다음에도 지지 저러다 ㅋㅋㅋ
심지어 이번엔 허니문 지선이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