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여주기식도 아니고 말나올만한것에 대해서 똑같이 호통치면 그러려니 하겠지만 본인이 작정하고 조지고싶은것에만 저격질하는게 거부감들어 내가 뽑았지만 이런점은 너무 실망스러웠음
잡담 난 다됐고 그냥 선택적 꾸짖음이나 안하셨으면 좋겠어
17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여주기식도 아니고 말나올만한것에 대해서 똑같이 호통치면 그러려니 하겠지만 본인이 작정하고 조지고싶은것에만 저격질하는게 거부감들어 내가 뽑았지만 이런점은 너무 실망스러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