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찍하면서 초반엔 나도 무지성지지할라했는데 https://theqoo.net/stock/4260762474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27 다시 내란당 될까봐 이건 뭐 지들이 먼저 나서서 내란당힘실어주기하고있음 ㅅㅂ 둘다 싫어 진짜 한쪽은 개똥볼차고 한쪽은 애초에 선택지에도 없고ㅅㅂ 나보고 어쩌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