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청와대가 초과이익이 아니고 초과세수로 정정하라고 블룸버그한테 항의했었잖아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15
근데 이번에 새로 뜬 기사에 초과이익이라고 나왔잖음?
그럼 내일 기사 정정하라고 항의 나오는거아닌가..?
대통령도 정정한거 관련해서 트윗도 올렸었는데
근데 이번에 새로 뜬 기사에 초과이익이라고 나왔잖음?
그럼 내일 기사 정정하라고 항의 나오는거아닌가..?
대통령도 정정한거 관련해서 트윗도 올렸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