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지들 자국 반도체 키우고 싶어서
세금 혜택 직접 직투 지원금 온갖거 해줌
국민들이 왜 저기만 저러냐 하도 반발하니 그럼 우리가 투자한거에서 몇퍼까지는 국가가 가지고 국민들한테 지원하는 조항 넣을게
그러고 ㅇㅋ된거고
한국은 저거보고 만들어서 내용보니까 세금 혜택 해주는거만 있는거같은데
다 찾아보니까 미국이 지원은 넘사로 한거같은데 맞음? 한국 세제해택도 큰건 앎 근데 직접 투자금도 꽂고한거같아서 미국이
세금 혜택 직접 직투 지원금 온갖거 해줌
국민들이 왜 저기만 저러냐 하도 반발하니 그럼 우리가 투자한거에서 몇퍼까지는 국가가 가지고 국민들한테 지원하는 조항 넣을게
그러고 ㅇㅋ된거고
한국은 저거보고 만들어서 내용보니까 세금 혜택 해주는거만 있는거같은데
다 찾아보니까 미국이 지원은 넘사로 한거같은데 맞음? 한국 세제해택도 큰건 앎 근데 직접 투자금도 꽂고한거같아서 미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