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까지 나락시키면 우리나라는 진짜 뭐 더해볼 건덕지도 없음
물롬 좋은기업많고 좋은 분야많지
근데 황금알 낳는 거위 투자 더해서 거위 두세마리 만들고
새끼 거위도 만들고 농장 키울 생각을 해야지
거위 배갈라서 있는 황금알 나눠갖자 좋지 이건 진짜 아니라서 욕한거임
경제로 비판하는 덬들이 다 2찍 아니다 진심으로
물롬 좋은기업많고 좋은 분야많지
근데 황금알 낳는 거위 투자 더해서 거위 두세마리 만들고
새끼 거위도 만들고 농장 키울 생각을 해야지
거위 배갈라서 있는 황금알 나눠갖자 좋지 이건 진짜 아니라서 욕한거임
경제로 비판하는 덬들이 다 2찍 아니다 진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