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 내리거나 내릴일이 생기면 세상 무너지는것처럼 호들갑 떠는거 심한것같음 내려봤자 1년전 생각하면 어마어마하게 오른 수치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주식이랑 제일 연동되는게 정치인데 그걸 못하면 쳐맞아야지
- 21:33
- 조회 1
- 잡담
-
- "나스닥 오른거 트럼프 덕이니 감사해라 다시 1만 나스닥 보고 싶어?"
- 21:33
- 조회 15
- 잡담
-
- 대통령이 한 말이 있으니까 집 얘기가 나오지
- 21:33
- 조회 26
- 잡담
-
- 코스닥 살려내
- 21:32
- 조회 22
- 잡담
-
- 주방러들 전세계 정치인들 소식 다 챙겨보는데 뭔 소리야 ㅋㅋ
- 21:32
- 조회 16
- 잡담
-
- ㄹㅇ 새벽 2시에 트럼프 연설까지 챙겨보는게 주방인데
- 21:32
- 조회 12
- 잡담
-
- 지금 여기 정치충이 있든말든 걍 대통령보고 일 잘하시라해
- 21:32
- 조회 30
- 잡담
-
- 주식하면서 정치에 관심없는 주방러가 있을 수 있냐
- 21:32
- 조회 42
- 잡담
-
- 주방 핫하니까 6월 수익자랑
- 21:32
- 조회 97
- 잡담
-
- 기영이가 주방슈스로 탱킹하던 시절이 그립다
- 21:32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원래 이런 타이밍에 정상인(?) 뭐라고 해야 하지 라이트?
- 21:32
- 조회 33
- 잡담
-
- 맨날 전정부탓하는데 그럼 삼하가 지금 성과낸건 불황기에 세액공제해준 전정부 덕분임?
- 21:32
- 조회 23
- 잡담
-
- 정치랑 주식이랑 뗄래야 뗄수없는 관계아녀? 돈엮여있는건데
- 21:32
- 조회 6
- 잡담
-
- 그래서 지금 악재 뜬 게
- 21:32
- 조회 108
- 잡담
-
- 가끔 달러의 우상향 부정하는 사람있던데
- 21:32
- 조회 49
- 잡담
-
- 걍 매번 주식관련으로 대통령한테 감사해야한다는 식의 글들 진짜
- 21:31
- 조회 86
- 잡담
-
- 근데 코인 진짜 장도 좋은데 유동성도 줄어서
- 21:31
- 조회 18
- 잡담
-
- 주방정도면 더쿠 중에선 중도에 가깝다고 생각함
- 21:31
- 조회 100
- 잡담
-
- 그냥 ai 거품이네 아니네 빅테크 맘들이랑 하슬람 나오고 비관론자들 나오고 유난충 소리 나올때가 좋았다
- 21:31
- 조회 61
- 잡담
-
- 아 몰라 정부인사고 국회의원이고 월급 코스닥 etf로 처받아가라 그럼
- 21:31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