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투자해도 모자랄판에 누가보면 여태까지 우리가 반도체 패권먹은줄 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60683640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8 경쟁자 아무도 없는 시장임?? 아니잖아 ㅋㅋㅋㅋ 진짜 징그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