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권 가진 이래로 민주당만 뽑아왔으니 댓으로 ㅈㄹ마시길경제 이 따위로 망가트리면 다음 대선결과 뻔함나도 내 손으로 뽑았기에 더 속터진다초과이익 말꺼내는 아가리들 다 꼬매버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