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정치글들은 나도 싫음! 근데 툭하면 정방인줄 알았다, 너 2찍이지? 이래서 내가 ㄹㅈㄷ돈미새인건가 깊생했을정ㄷㅗ로 입막음 너무 심햇어ㅜ
잡담 주방이니까 관련 정책, 경제 얘기하는거지 앞으로도 입막음은 안했으면 좋겠다
254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ㄹㅇ정치글들은 나도 싫음! 근데 툭하면 정방인줄 알았다, 너 2찍이지? 이래서 내가 ㄹㅈㄷ돈미새인건가 깊생했을정ㄷㅗ로 입막음 너무 심햇어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