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받는거 고마워 해라 이럴수있지만 난 10만원 안받고싶었음 돈푸는게 좋은게 절대 아니니까
글고 수급자들이나 많이 받는사람들 고마워하지도 않아 받는거 당연하다 생각하고 어떻게하면 1원이라도 더받을까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임 정말정말 그사람들 혜택많아 이렇게 돈 안풀어도 된단말임..
진짜 또 돈푼다고하면 너무 열받을것같음 환율은 포기한거라
글고 수급자들이나 많이 받는사람들 고마워하지도 않아 받는거 당연하다 생각하고 어떻게하면 1원이라도 더받을까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임 정말정말 그사람들 혜택많아 이렇게 돈 안풀어도 된단말임..
진짜 또 돈푼다고하면 너무 열받을것같음 환율은 포기한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