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아직 부품 정도만 만들고 있는 거 아닌가...? 이런 기업 활동이 직접적으로 일자리 저하를 불러일으키는 건 아니잖음 미국에서야 구글 ceo 같은 사람들이 졸업식 축사하러 왔다가 야유 받는다지만ㅇㅇ 기업의 이익이 사회환원 되는 건 좋지만 차라리 법인세 같은 걸 뜯어고친다든지 다른 간접적인 방법으로 사회환원을 유도하는 게 낫지 이런 단계에서 초과이익을 분배한다는 건 너무 당황스러운 워딩 같음
잡담 미국 얘기는 ai 고 우리나라는 반도체 기업이라 좀 다른 거 같음
15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