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까지 내버려서 다 삼하에 뛰어들어서 환율은 커녕 코스닥만 저지경인데 자꾸 초과이익같은 삼하 주가도 흔들리는 얘기를 하고...뭐를 하고자 하는걸까
잡담 레버리지부터 그냥 무슨 방향인지 모르겠음
8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레버리지까지 내버려서 다 삼하에 뛰어들어서 환율은 커녕 코스닥만 저지경인데 자꾸 초과이익같은 삼하 주가도 흔들리는 얘기를 하고...뭐를 하고자 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