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랑 연금에서는 이미 사는데 직투는 아예 뇌 빼고 떨어지든 오르든 똑같이 사게 걸어놓으려고!! SPLG, QQQ, SCHD 이렇게 세 개 하루에 각각 1달러씩 매수할까 하는데..2:2:1도 고민중이긴 함ㅋㅋㅋ낼부터 달러도 보유해야지
잡담 나 내일부터 미국지수 직투로 모으기하기로 했으
17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Isa랑 연금에서는 이미 사는데 직투는 아예 뇌 빼고 떨어지든 오르든 똑같이 사게 걸어놓으려고!! SPLG, QQQ, SCHD 이렇게 세 개 하루에 각각 1달러씩 매수할까 하는데..2:2:1도 고민중이긴 함ㅋㅋㅋ낼부터 달러도 보유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