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 초과이윤 분배 논의에 “기업 탈출” 우려…신중론에 무게
이 대통령, 기자회견서 삼성전자 노사 언급
노동장관 초과이윤 재분배 발언과 배치돼
이재명 대통령이 대기업의 초과 이익 분배 문제와 관련해 “초과이윤 처리 논쟁은 신중해야 한다”고 했다. “분배의 새로운 규칙을 세워야 할 때”라고 한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 발언과 배치된다는 분석이 나온다.
이재명 대통령, 초과이윤 분배 논의에 “기업 탈출” 우려…신중론에 무게 | 세계일보
저 노동장관이 계속 주장하니까 가급적 많은 사람들 얘기 들어봐야 한다고 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