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 지금 적자 쩌는데;;; 그럼 삼하 초과이익 우리한테 나눠줄꺼야? https://theqoo.net/stock/4260600064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10 뭐하러 회사 나눠 걍 똑같이 대한회사123456... 이렇게 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