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밑에꺼는 초과세수니까 뭐 토론할수 있는거고 한달전에 초과이익 어쩌고 나오고선 쏙 들어간줄 알았더니 왜 또나오는거야
잡담 한달 된거긴 한데 노동부는 초과이익 분배 산자부는 투자
299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밑에꺼는 초과세수니까 뭐 토론할수 있는거고 한달전에 초과이익 어쩌고 나오고선 쏙 들어간줄 알았더니 왜 또나오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