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고점덬들 있니 https://theqoo.net/stock/426059475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12 평단 280넘는 덬들 ㅇㅇ너네 언제 팔 거야...난그래도 330까지 보려했는데 이럴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서 300 근처 가면 팔까 싶기도.... 포모는 오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