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해외쪽에서는 ㄹㅇ 저걸 이해를 하는데가 있나 정부에서 사기업 초과이익 내라는 이 말을 https://theqoo.net/stock/426059363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29 ㄹㅇ 해외 외기가 저거 보면 아예 이해가 안되는 내용이자 논리일거같은데우리나라 사람들도 저게 뭐고 하는데아니 사기업에 어디까지 감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