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홀딩인데 홀딩이라서 팔고 나가는거 좋게봐 https://theqoo.net/stock/4260276889 무명의 더쿠 | 14:56 | 조회 수 101 당장 불안하면 팔고 나가는거지 뭐그리고 다시 안들어올사람은 몇 없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