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을 준다느니 ㅋㅋ 여기다 그런 거 해서 뭐 하는데... 주방 세력이라고 하니 여기가 뭔 천만 명 넘게 하는 커뮤라도 되는 줄 아나
잡담 아니 뭔 주방에 보수적인 글 올라오면 자꾸 패닉셀 조장한다느니
23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겁을 준다느니 ㅋㅋ 여기다 그런 거 해서 뭐 하는데... 주방 세력이라고 하니 여기가 뭔 천만 명 넘게 하는 커뮤라도 되는 줄 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