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임 특히 회사규모 안 큰 곳들... 이게 개미들 돈도 돈인데 거시적인 차원에서 생각해봐도 안 좋으니까
잡담 주식 시스템의 궁극적인 목적이 기업들에게 돈줄을 제공하는 건데 삼하 관련 종목 빼고 다 우하향하고 있어서
10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걱정임 특히 회사규모 안 큰 곳들... 이게 개미들 돈도 돈인데 거시적인 차원에서 생각해봐도 안 좋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