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글로벌에서 썰전처럼 3명이 토론하는거 있는데 두명이 애플 가격올린거 영향 클거라고 it기기 죄다 올라갈가라고 대장이 올렸으니
잡담 한경글로벌에서 인플레 얘기하면서
44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경글로벌에서 썰전처럼 3명이 토론하는거 있는데 두명이 애플 가격올린거 영향 클거라고 it기기 죄다 올라갈가라고 대장이 올렸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