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급 너무 쏠리니까 상방 먹거리는 이제 별로 없고 무너져도 미장이 더 쏘고 무너지지 않을까 그렇게 생각하는 거 같더라고 아니면 지수 사거나 현금화(달러)로 관망하고
잡담 이번 달에 국장 먹을 만큼 먹고 미장으로 빠진 사람도 많더라
30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수급 너무 쏠리니까 상방 먹거리는 이제 별로 없고 무너져도 미장이 더 쏘고 무너지지 않을까 그렇게 생각하는 거 같더라고 아니면 지수 사거나 현금화(달러)로 관망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