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래서 삼하보다 실적 좋냐
2. 그래서 삼하보다 per 낮냐
3. 코스피 살려놨더니 코스닥까지 살려내라고 적반하장이다
4. 돈 벌게 해줬으면 대통령한테 고맙다고 절해라
5. 반드시 순환매가 있어야지만 건강한 장은 아니다
6. 순환매는 어디에도 없다 반도체 섹터 쏠림은 세계적인 추세다
7. 삼하만 가는 게 맞다 원래 코스피 거품이었다
8. 이는 스타성 집착 인플루언서 같고 최는 내연녀한테 잘 보이려고 경영 열심히 하는 미국 빅테크 ceo 같다
진짜 일주일도 안 돼서 별 ㅈㄹ같은 글 다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