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신규진입 하지 말란 말도 나오고 상방 먹을거 별로 안남았단 말까지 나오는데 .... 옮겼다가......진짜 눈물날수도 있을것같은데ㅠ
잡담 근데 반도체로 옮기긴 늦은거 아냐?
1,323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신규진입 하지 말란 말도 나오고 상방 먹을거 별로 안남았단 말까지 나오는데 .... 옮겼다가......진짜 눈물날수도 있을것같은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