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자고일어나니까 미국이 이란 공격하고 이란은 바레인이랑 쿠웨이트 공격했다 그러고 난리도 아니네.. 유가 이제 막 안정됐는데 또 튀려나ㅠㅠ
잡담 미국이란 휴전 협정 깨진거야?
70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뭔 자고일어나니까 미국이 이란 공격하고 이란은 바레인이랑 쿠웨이트 공격했다 그러고 난리도 아니네.. 유가 이제 막 안정됐는데 또 튀려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