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서킷이나 매도 사이드카 뜰 때 빚투 폭증한다는데
368 1
2026.06.28 10:13
368 1

며칠 새 혹은 심하면 다음날 폭등해서 구출되니 다 학습돼 버린 거지 무조건 살려준다고 ㅋㅋ 이러다 어느 날 안 구해주면 진짜 와르르 될 듯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01 09:21 3,95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3,42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2,7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4,550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40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4,03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2,40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2,0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818 잡담 ㅇㅈㅅ 뻘한 이야긴데 요새 날씨 너무 좋지 않아? 2 11:38 11
832817 잡담 ISA 3년 경과 시 점검사항 1 11:38 26
832816 잡담 손실이 커지니까 쉽게 손절을 못하겠네 3 11:37 35
832815 잡담 연저펀 isa 풀로 넣는 덬들은 더 급전 필요한 일 없는건가? 1 11:33 58
832814 잡담 덬들아 여기서 혹시 지수 추가할 거 있을까 11:29 104
832813 잡담 ㅇㅈㅅ 정부, 지진 피해 베네수엘라에 500만달러 인도적 지원 26 11:29 230
832812 잡담 스피또 당첨되서 당장 5억이 생긴다면 뭐할꺼야? 14 11:25 171
832811 잡담 올해 연저펀 600이랑 isa 2000 다 채울거 같은데 그래도 더 넣고 싶으면 어디다 넣을까 3 11:24 111
832810 잡담 축구도 망해서 내 현차 3 11:23 218
832809 잡담 근데 애플발이 파장이 클거라는게 정배 맞지? 3 11:22 193
832808 잡담 Isa에서 슨피나스닥말고 공격적으로 투자하는덬 있어? 2 11:21 81
832807 잡담 isa 의무기간이 3년이면 3년 채우면 5년째에 해지할수도 있는거지? 3 11:20 146
832806 잡담 ㅇㅈㅅ 축구 개망했네.... 3 11:20 274
832805 잡담 노후대비용이면 보통 슨피 사나? 7 11:14 252
832804 잡담 나 손절 1500만원나치 했음 3 11:13 301
832803 잡담 ㅇㅈㅅ 이젠 아파트 소개팅 앱도 있네 ㅋㅋㅋ 4 11:12 253
832802 잡담 평소 보던 유투버들 최근 내용보면 삼하는 계속 홀드하고 5 11:12 424
832801 잡담 만기되서 씨드생길것같은데 평단 이러면 어디넣을것같애? 10 11:05 236
832800 잡담 낼 오를지 내릴지 궁금하다 9 11:03 348
832799 잡담 isa 3년마다 재가입시 복리 덜받는단게 무슨 뜻이나면 연간 한도때문임 11 11:03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