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연저펀 세액공제 못받는데? 해야될까?
471 11
2026.06.28 08:10
471 11

하자 그냥 미국지수 장기투자 10년이상이면 필승!

미국지수 투자하면 과세이연 혜택때문에라도 꼭 해


과세이연혜택은 한마디로 내가 낼 세금을 10년뒤 20년뒤 연금 수령할때 내게 해주는거라고생각하면돼! 그리고 연금으로 수령하면 세금도깎아주고!

 

세제혜택 안받은거 나중에 소득세내게될때 

이전에 못받았던 혜택 그때 받아도되고 급히 돈필요하면 집살때 50프로 담보대출도 가능!!!


떡볶이 한번 덜먹고 4천원  atm수수료 두번 덜내고 2000원기프티콘 써서 커피 10프로 할인 받아서 2천원 커피마실거 카누 타마시고 3000원 이런식으로 한달에 5만원씩이라도 넣자!!


패시브 투자로 은퇴자금 만들기!!!


질문있으면 아는선에서는 답변덜아요


최종정리!!!!!!!!



연저펀 할까말까 고민이라면 +20대,30대 들어와! 5년 소액투자후기

https://theqoo.net/stock/4223560867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9 06.27 20,78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3,42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1,5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3,98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40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2,40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2,0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844 잡담 삼전 많이 올라서 삼전우 살까하는데 괜찮? 10:30 31
832843 잡담 삼전 37.3.. 구조대 기다립니다.. 10:29 25
832842 잡담 기영이 81400원 현대차 481500 미에증 39800 스피어 17300 .... 10:29 29
832841 잡담 ㅇㅈㅅ 싸워< 이거만 하고 연봉 37억 받는 삶 진짜 개꿀이구나 3 10:28 91
832840 잡담 현대차는 파업이슈 때문에 더 떨어진건가? 11 10:26 153
832839 잡담 ㅇㅈㅅ 축구 샷따 내렸네 3 10:25 160
832838 잡담 삼하평단높아서 𝓩𝓾𝓵𝓶𝓾𝓴 𝓐𝓻𝓽𝓲𝓼𝓽 10:22 112
832837 잡담 나 주식으로 번돈 la비행기 샀는데 망함 2 10:22 229
832836 잡담 삼하전슼 빼면 코스피 3000 4 10:22 185
832835 잡담 미래에셋증권 나 7에 사서 한달만에 열었는데 반토막났네 3 10:20 168
832834 잡담 앱 켜보기도 싪다 10:18 65
832833 잡담 작년에 반도체오른다 코스피오른다 100퍼 확신했는데 지금생각하면 3 10:17 233
832832 잡담 증권가 신용+마통만 합쳐도 빚투 42조 가뿐히 넘네 10:17 56
832831 잡담 아 이거 어디서 많이 본 그래프 아님..? 5 10:16 387
832830 잡담 주식시장에 도박기능 있는게 문제있나...? 17 10:14 330
832829 잡담 서킷이나 매도 사이드카 뜰 때 빚투 폭증한다는데 1 10:13 223
832828 잡담 결국은 진짜 삼닉만 오른 것 같네 시밤바바 2 10:13 159
832827 잡담 지금 찐으로 도박장 아님? 3 10:11 283
832826 잡담 코인..하는거 아니지? 3 10:08 221
832825 잡담 연저펀 그냥 납입만 하면 돼? 과세이연이 뭐야? 3 10:08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