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 그냥 미국지수 장기투자 10년이상이면 필승!
미국지수 투자하면 과세이연 혜택때문에라도 꼭 해
과세이연혜택은 한마디로 내가 낼 세금을 10년뒤 20년뒤 연금 수령할때 내게 해주는거라고생각하면돼! 그리고 연금으로 수령하면 세금도깎아주고!
세제혜택 안받은거 나중에 소득세내게될때
이전에 못받았던 혜택 그때 받아도되고 급히 돈필요하면 집살때 50프로 담보대출도 가능!!!
떡볶이 한번 덜먹고 4천원 atm수수료 두번 덜내고 2000원기프티콘 써서 커피 10프로 할인 받아서 2천원 커피마실거 카누 타마시고 3000원 이런식으로 한달에 5만원씩이라도 넣자!!
패시브 투자로 은퇴자금 만들기!!!
질문있으면 아는선에서는 답변덜아요
최종정리!!!!!!!!
https://theqoo.net/stock/42235608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