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라랑 ai반도체 쪽 etf 좀 샀다가 https://theqoo.net/stock/4259827913 무명의 더쿠 | 01:02 | 조회 수 315 퇴직연금에서 몇 주 사봤는데아무리 생각해도 고점 같아서걍 나스닥 액티브로 다 통일하려고 다 판매했음 월요일에 매도되겠지만손해보는데 어차피 2만원 정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