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슈카랑 니니가 하는 유투브에 나오는 애널리스트였나 그랬는데
삼전 하이닉스 빼고는 아마 다 제자리를 찾아갈꺼다 조심해야 한다 그런식으로 말했었는데
저말하고도 한참 막 주가 날라가서 까먹고 있었다가 갑자기 생각나네
그 슈카랑 니니가 하는 유투브에 나오는 애널리스트였나 그랬는데
삼전 하이닉스 빼고는 아마 다 제자리를 찾아갈꺼다 조심해야 한다 그런식으로 말했었는데
저말하고도 한참 막 주가 날라가서 까먹고 있었다가 갑자기 생각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