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실적떠도 떨어지고 안좋아도 떨어지고 차라리 실발 안했으면 할때가 있었지 이번에도 실발때문에 오를거라는 기대감이 없어
잡담 삼성전자 오랜주주인데 실발 할때마다 떨어졌어
45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최고 실적떠도 떨어지고 안좋아도 떨어지고 차라리 실발 안했으면 할때가 있었지 이번에도 실발때문에 오를거라는 기대감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