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수급이 딴섹터로 가는게 아니고 삼하 떨어지면 딴건 더 떨어져서 https://theqoo.net/stock/425973210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98 삼하 떨어지면 더 답없음..내 비반도체 위해서라도 삼하가 제발 가격 유지해주기만을 바라고있어...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