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최고점에 5주 팔고 신나서 잔뜩 샀고 그뒤로 손절 매수 손절 매수 손절매수해서
지금 평단 만들었다 이제 45주 남았고... 45000원까지 올라주면 손해 0원으로 털수 있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