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신경쓰여서 미칠 것 같음 ㅠㅠ
3백 이하로 넣은 애들은 뭐 -30, -40% 찍은 거
걍 모른 척. 남 일(ㅅㅂ 남일아니지만 ㅠㅠ) 하고
넘기겠는데
천단위 들어간 애들은 어떻게든 평단 오면
탈출하고 싶어서 매일매일 보고 있음...
하루하루 신경쓰여서 미칠 것 같음 ㅠㅠ
3백 이하로 넣은 애들은 뭐 -30, -40% 찍은 거
걍 모른 척. 남 일(ㅅㅂ 남일아니지만 ㅠㅠ) 하고
넘기겠는데
천단위 들어간 애들은 어떻게든 평단 오면
탈출하고 싶어서 매일매일 보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