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폴 50% 반도체고 작년부터 계속 국장위주로 했는데
점점 가는놈만 가길래 증권 신재생 지수까지 다 정리하면서
실적 뒷받침되는 메인섹터만 남긴다고 전력 남겨놨거든
고점에 들어간것도 아니고 작년부터 적립매수해서 수익률 한 40% 넘었었는데
이번주에 기어이 음전함
걍 눈막귀막 반도체 도박장 된듯,,
유동성 다 말라서 반도체 올라봤자 나머지 종목이 그대로 빠지니까
전체계좌 손익도 거기서 거기임
2분기 실발 기다리고 있긴 하지만 솔직히 별 기대는 없어
ㄹㅇ 삼하레버 그냥 상폐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