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몇달동안 째려봤는데 2분기실적 전에 함 들어가볼까 고민중인 글
무명의 더쿠
|
19:30 |
조회 수 102

거의 120일선 가까이 내려왔음이제
작년엔 미국 성장 끝난거 아니냐는 말 많았던데 올해는 유럽 뚫은거 같거든? 지금 유럽 아마존 랭킹에 메디큐브꺼 ㅈㄴ많음
근데 살짝 무서운건 작년에 확확 빠졌던 때 보니까 마크롱처럼 실적 존나쩔거라고 호들갑 떨었는데 카리나가 더치안해줘서 빠졌더라고..
8월에 실적 감동주고 가이던스 상향하고 할 가능성 얼마나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