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ai를 갑자기 다 안쓰지 않는이상 업그레이드 할 수록 전력은 많이 들고
전세계적으로 기술력 좋게 만들고 납기잘하는 곳 찾기 어려움
결국 지금은 반도체에 가려져서 주가가 너무 눌렸지만
하반기로 갈수록 실적 발표나고 하면 반등이온다고봄
그러니까 돈이 정말 급한게 아니면 최소 실적발표까지는 기다리는게 좋아보임
왜냐면 ai를 갑자기 다 안쓰지 않는이상 업그레이드 할 수록 전력은 많이 들고
전세계적으로 기술력 좋게 만들고 납기잘하는 곳 찾기 어려움
결국 지금은 반도체에 가려져서 주가가 너무 눌렸지만
하반기로 갈수록 실적 발표나고 하면 반등이온다고봄
그러니까 돈이 정말 급한게 아니면 최소 실적발표까지는 기다리는게 좋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