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평단 낮은 계좌(수익률 100퍼 이상) 두고 추매는 스윙으로 해서 많이 먹을 생각 안하고 걍 주당 만원 정도.. 내릴 타이밍 절대 못 잡을 거 같아서... 단타면 걍 좀 먹다가 손절선까지 오면 팔면 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