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계속 우상향 할거란 믿음도 있고 실제로 많이 벌었고
원래 주도주 달리는 말에 올라타서 벌었는데 이번 반도체 사이클이 훨씬 강력해서 좋음
사이클 떨어지는 시점이 오더라도 펀더멘탈, 그동안 저평가였던거 감안하면 일정 선에서 수렴할거라고도 생각함
반도체 계속 우상향 할거란 믿음도 있고 실제로 많이 벌었고
원래 주도주 달리는 말에 올라타서 벌었는데 이번 반도체 사이클이 훨씬 강력해서 좋음
사이클 떨어지는 시점이 오더라도 펀더멘탈, 그동안 저평가였던거 감안하면 일정 선에서 수렴할거라고도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