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가 없어도 이랬다고? ㅋㅋㅋ
레버없었으면 그래도 지지선에서 빌빌대고 있었을주식들
바닥에 왜 붙어있냐고 지하로 내려가라고 떨어트린게 레버임
이렇게 될거 다 알면서 레버 못막고 출시한게 제일 큰 문제야
레버 없어도 쏠림 예상했고 못막을거였으면
그냥 자연스럽게 흘러가고 광기 식게 냅둬야지
거기다가 부스터 달아줘서 돌이킬수없는 차이 만들고
레버없었어도 이렇게 됐을거다 하는건 순서가 틀렸어
레버없었으면 그래도 지지선에서 빌빌대고 있었을주식들
바닥에 왜 붙어있냐고 지하로 내려가라고 떨어트린게 레버임
이렇게 될거 다 알면서 레버 못막고 출시한게 제일 큰 문제야
레버 없어도 쏠림 예상했고 못막을거였으면
그냥 자연스럽게 흘러가고 광기 식게 냅둬야지
거기다가 부스터 달아줘서 돌이킬수없는 차이 만들고
레버없었어도 이렇게 됐을거다 하는건 순서가 틀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