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환율이 이례적으로 높은 것과 별개로 10년뒤 20년뒤 생각해보면 원화의 가치가 점점 좋아질거란 생각은 안 들어 그리고 얼마를 뛰든 결국 부동산은 원화 포지션이고... 나도 실거주 한채는 안정성 때문에라도 중요하다고 보는데 그 외에 나는 재태크의 가장 큰 축이 꼭 부동산이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거든 근데 주식 하는 이유가 다들 더 나은 부동산이라고 말하는 사람들 보면ㅋㅋㅋ 부동산보다 무조건 미국 주식이 낫다고 주장하고 싶은 건 아니지만 집에 미쳐있지 않으면 한심하게 보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런 류의 의견은 말 안하게 돼
잡담 근데 결국 부동산도 원화투자잖아
24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