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븉방 졸라 해서 저거 뭔지 아는데
아예 주객전도되서 글 리젠 다떨어지고 주객전도되서 아예 타카테된거마냥 되서 분리해준거잖아
같은 말하고있는거라고
그정도 아니면 안파내진다고ㅜ
그정도같으면 건의해서 파달라고 해
글 막는게 애초에 여기선 안된다
물론 어그로 같든 하면 모아다가 신고해ㅜ
아예 주객전도되서 글 리젠 다떨어지고 주객전도되서 아예 타카테된거마냥 되서 분리해준거잖아
같은 말하고있는거라고
그정도 아니면 안파내진다고ㅜ
그정도같으면 건의해서 파달라고 해
글 막는게 애초에 여기선 안된다
물론 어그로 같든 하면 모아다가 신고해ㅜ